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 함께하는 소통의회, 희망주는 신뢰의정 최우선
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 함께하는 소통의회, 희망주는 신뢰의정 최우선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7:51
  • 댓글 0

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용산구민 여러분!

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장입니다.

푸른 용의 해,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혜와 용기를 상징하는 푸른 용처럼 기운차게 비상하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제9대 용산구의회가 개원한 지 벌써 일 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그동안 용산구의회는 구민의 대변자로 임시회, 정례회 기간 동안 주민생활과 밀접한 조례를 개정, 제정하고 행정사무감사, 예산안 심사 등 활발한 의정활동에 임했습니다. 의정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관내 곳곳을 방문하여 구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

특히 침체된 이태원 상권을 회복시키고 더 안전한 용산을 만들기 위해 힘썼습니다. 용산공원 조성과 국제업무지구 개발을 위해 한걸음,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고 용산 곳곳의 재개발 사업들도 순항 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였습니다. 우리 용산구의회 의정활동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제9대 용산구의회는 ‘함께하는 소통의회, 희망주는 신뢰의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집행부를 견제하고 감시하는데 게으르지 않고 구민을 행복하게 하는 정책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용산의 발전과 행복한 변화는 구민 여러분께서 함께 해 주실 때 가능합니다. 새해에도 용산구의회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