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광진구청장, 광진구 기독교연합회 신년 하례예배 참석
김경호 광진구청장, 광진구 기독교연합회 신년 하례예배 참석
  • 전주영
  • 승인 2024.01.12 11:43
  • 댓글 0

구민 안녕과 번영 기원하는 시간 가져
김경호 광진구청장(사진 우측)이 지난 11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광진구 기독교연합회 신년 하례예배'에 참석했다. 광진구기독교연합회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달해 기념촬영을 했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지난 11일 오전 7시에 열린 광진구 기독교연합회 신년 하례예배에 김경호 광진구청장이 참석했다.

신년 하례회는 갑진년 새해 구민의 안녕과 번영을 기원하기 위한 자리로 매년 열리고 있다.

광진구 기독교연합회 주최로 열린 행사는 김경호 구청장을 비롯해 문성남 광진구 기독교연합회장과 임원, 기독교 선교회원 등 90여 명이 자리를 빛냈다.

하례회는 신년 예배와 특별기도, 표창장 수여, 감사패 증정, 성금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연합회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하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광진구 기독교연합회 회장인 동성교회 문성남 목사는 “새해에는 서로 사랑하며 겸손과 섬기는 마음이 가득하길 바라며, 함께 하신 분들 모두가 보다 행복하고 살기 좋은 광진구로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설교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구민의 안녕과 번영을 위해 기도해 주신 광진구 기독교연합회 문성남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곳곳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좋은 영향력을 나눠주시는 기독교연합회의 따뜻한 온기가 광진구에 널리 퍼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된 성금은 광진구 복지재단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