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행복 100% 서대문구에 최선”
“새해에도 행복 100% 서대문구에 최선”
  • 문명혜
  • 승인 2024.01.22 12:37
  • 댓글 0

이성헌 구청장 ‘2024 신년인사회’서 구민들과 구정 비전 공유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우측)이 ‘2024 신년인사회’에서 올해 들어 자녀를 낳은 한 아빠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며 축하하고 있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우측)이 ‘2024 신년인사회’에서 올해 들어 자녀를 낳은 한 아빠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며 축하하고 있다.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지난해 이룬 구정 변화와 혁신을 꾸준히 이어 새해에도 행복 100% 서대문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성헌 구청장은 최근 서대문문화체육회관 3층 대극장에서 열린 ‘2024 신년인사회’에서 이같이 말하고, 홍제지구중심 역세권활성화, 주민친화 정비사업, 경의선 지하화 및 신대학로 조성, 카페폭포 글로벌 명소화 등 올해 구정 비전을 구민들과 공유했다.

올해 신년인사회는 고정형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구성으로 참석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작년까지는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스탠딩 형식으로 신년인사회가 열려왔지만 장소가 협소해 올해는 2배 이상 넓고 좌석이 설치된 곳으로 옮겨 주민 편의를 더했다.

이날 서대문구민으로 올해 104세인 김형석 연세대교수가 자리를 함께했다. 김 명예교수는 “새해 모든 분들이 배우고 인격을 키우며 누군가를 사랑함으로써 행복을 창조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덕담을 건네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어 이성헌 구청장이 김 명예교수에게, 이동화 서대문구의회 의장이 손성인 대한노인회 서대문구지회장에게, 14명의 동장이 각각 지역의 노인들에게 공경과 사랑의 마음을 담아 꽃을 달아드리고 인사를 드렸다,

또한 올해 들어 자녀를 낳은 두 아빠를 초청해 이성헌 구청장이 축하의 꽃다발을 건네고, 서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서대문구가족센터가 후원한 유아차를 선물하며 탄생응원도시의 의지를 새롭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