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의회 의장단, 구로구 공무원노조 임원진과 간담회 개최
구로구의회 의장단, 구로구 공무원노조 임원진과 간담회 개최
  • 정칠석
  • 승인 2024.02.21 17:07
  • 댓글 0

곽윤희 의장, 김영곤 부의장, 이명숙 운영위원장, 곽노혁 행정기획위원장, 노경숙 복지건설위원장 등 구의회 의장단과 방진권 구로구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등 임원진 참석
구의회와 공무원노조간 소통과 협력 강화해 구정발전 도모
구로구 노·사·정 상호협력 및 발전적 관계구축 등 공공행정분야 현안사항 등 건의
구로구의회(의장 곽윤희) 의장단은 21일 구의회 위원회실에서 곽윤희 의장을 비롯 김영곤 부의장, 이명숙 운영위원장, 곽노혁 행정기획위원장, 노경숙 복지건설위원장 등 구의회 의장단과 방진권 구로구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등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구로구 공무원노동조합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시정일보 정칠석 기자] 구로구의회(의장 곽윤희) 의장단은 21일 구의회 위원회실에서 곽윤희 의장을 비롯 김영곤 부의장, 이명숙 운영위원장, 곽노혁 행정기획위원장, 노경숙 복지건설위원장 등 구의회 의장단과 방진권 구로구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등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구로구 공무원노동조합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구로구의회와 공무원노조간에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구정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으며 중요 현안문제 등 관심사에 대해 상호 의견을 개진했다. 이날 구로구 공무원노조 임원진은 구정질문 업무 관련 사항, 의원 요구자료 관련 사항, 구로구 노·사·정 상호협력 및 발전적 관계구축, 의원실 민원 접수 시 업무처리 절차 개선 등을 구의회 의장단에게 허심탄회하게 건의했다.

곽윤희 의장은 “구민을 위해 일하는 공무원의 사기진작은 구민에 대한 서비스 향상으로 이어진다”며 “구의회에서는 상생 동반자인 공무원 여러분과 소통하며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