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공단, 체육관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 실시
동대문구시설공단, 체육관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 실시
  • 양대규
  • 승인 2024.03.10 21:41
  • 댓글 0

22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참여자에 상품 추첨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정일보 양대규 기자]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체육관이 4일부터 22일까지 동대문구체육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ddmgym/)을 활용한 ‘주민 참여형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시설 홍보와 고객 만족 도모를 위해 추진된 이번 이벤트는 동대문구체육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동대문구체육관·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해시태그(#)를 이용하여 동대문구체육관에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인증 화면을 동대문구체육관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에 게재 되어있는 네이버폼(https://naver.me/FUzXizCd)주소에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피자 및 다이소 이용 쿠폰 등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동대문구체육관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내 SNS이벤트 게시물에 “게시완료”댓글을 업로드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기타 행사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247-9612)로 문의하면 된다.

행사를 기획한 체육관 홍보 담당자는 “지역주민과 이용회원분들에게 보다 빠른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SNS홍보와 이벤트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동대문구체육관은 중랑천체육시설을 포함해 배드민턴·요가·댄스·난타 등 여가선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