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순자 관악구의원, ‘2024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 대상 수상
주순자 관악구의원, ‘2024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 대상 수상
  • 전소정
  • 승인 2024.03.18 16:30
  • 댓글 0

문화예술발전 기여한 공로 인정
관악구의회 주순자 의원(더불어민주당·신사, 조원, 미성동)이 지난 14일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1회 2024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회기획재정위원장상 대상을 수상했다.

[시정일보 전소정 기자] 관악구의회 주순자 의원(더불어민주당·신사, 조원, 미성동)이 지난 14일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1회 2024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회기획재정위원장상 대상을 수상했다.

‘2024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은 (사)한국언론사협회, 나눔뉴스, 지역사회공헌대상 대회조직위원회 등이 공동 주최·주관해 지역사회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주순자 의원은 특히 관악구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주순자 의원은 ‘관악구 문화·관광정책 관악구의원 연구회’ 소속 의원으로 관악구청 문화관광체육과 및 관악문화재단과의 협력, 전문가의 특강 및 문화 관광 자원의 발굴을 위한 토론 등을 통해 관악구가 특색있는 문화·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연구 활동을 해왔다.

이후에도 주순자 의원은 강감찬 축제, 관악별빛산책 등 관악구 문화예술행사에 참여하며, 구민이 문화·예술을 즐기고 관내 문화예술인이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현장에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주순자 의원은 “이번 대한민국 지역사회공헌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로 구민이 행복하고 활력이 넘치는 관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