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한국외식업 송파구지회 정기총회 참석
송파구의회, 한국외식업 송파구지회 정기총회 참석
  • 송이헌
  • 승인 2024.03.27 19:38
  • 댓글 0

제37회 정기총회 참석, 박경래 의장 "송파는 놀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다 갖춰"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이 지난 26일 ‘한국외식업 송파구지회 제37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있다.

[시정일보 송이헌 기자]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는 지난 26일 송파구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한국외식업 송파구지회 제37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이날 열린 정기총회는 제1부와 제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제1부 △개회 △국민의례 △내빈소개 △표창장 수여 △개회사·내빈축사 △격려사 그리고 제2부 정기총회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또한 식품위생분야 발전을 위해 성실하고 모범적으로 열심히 일하는 영업주에 대한 표창도 이루어졌다.

박경래 의장은 축사를 통해 “송파는 놀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다 갖춘 문화관광도시이다. 그중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먹거리라고 생각한다. 우리 송파에는 석촌호수 주변의 송리단길 및 호수단길이 활성화되어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명소가 되었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송파의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한국외식업중앙회 송파구지회 여러분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을 비롯하여 이혜숙 의원, 김호재 의원, 배신정 의원, 박종현 의원, 신영재 의원, 최상진 의원이 참석하여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