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에게 꿈과 희망 주도록 노력
구민에게 꿈과 희망 주도록 노력
  • 시정일보
  • 승인 2008.01.10 14:05
  • 댓글 0

유응봉 마포구의장
존경하는 40만 마포구민 여러분!
새로운 기대와 희망으로 가득한 대망의 무자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마포구의회에 보내주신 끊임없는 격려와 성원에 마포구의회를 대표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는 정치ㆍ경제ㆍ사회적으로 많은 어려움과 변화가 있었고 우리나라 미래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키워간 소중한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마포구에서도 경의·공항선 철도 건설과 아현뉴타운 개발, 합정균형발전촉진지구, 상암 DMC사업 등 마포의 발전을 앞당길 주요 현안사업들이 착오 없이 순조롭게 추진된 한 해였습니다.
존경하는 마포구민 여러분!
지난 1년 동안 마포구의회는 ‘지방의원 유급전환’이라는 개선된 의정여건에 부응해 더 적극적인 자세로 구정전반에 대한 문제점과 발전적인 정책대안을 모색하는 등 마포발전과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새해에도 바람직한 정책대안을 모색하는 정책의회, 열심히 일하는 생산적인 의회로서 구민에게 꿈과 희망을 주도록 가일층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 열여덟 명의 의원은 지방자치전문가로서 지방행정에 관한 전문지식을 배우고 실천하면서 주민의 대표로서 주민과 직접 얼굴을 부딪쳐 지역현안에 대한 여론을 수렴해 구 행정에 반영하는 능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지방의회의 역할이 증대되고 전문화가 요구되는 시대상황에 발맞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더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구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