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 삶에 희망주는 의회될 터
구민 삶에 희망주는 의회될 터
  • 시정일보
  • 승인 2008.01.10 14:08
  • 댓글 0

이명재 은평구의장
무자년(戊子年) 새해를 맞이하여 건강과 행복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을 성취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은평구의회에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08년 새해에는 새로운 시대적 상황에 부응하는 선진 의회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중점을 두고 구민과 함께 하는 은평구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짐하면서 우리 은평구가 희망과 미래가 있는 살기 좋은 도시로 더욱더 성장, 발전 할 수 있도록 은평구의회 의원 모두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해 은평구의회는 시대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함은 물론, 대의기구의 역할에 충실하면서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고 구민의 권익을 옹호하는 의회로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새해에는 전문성을 갖춘 의정활동으로 변화하는 선진의정을 지향하겠습니다.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앞서가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저출산 고령화 시대에 적극 대비하고 약자와 소외계층, 그리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복지사업에는 적극적이고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한 활기찬 도시발전과 환경 친화적인 사업들에 대하여 구민의 소리를 경청하고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지역주민이 바라는 방향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발 빠르게 대처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민을 위한 열린 의정을 실현하겠습니다. 견제와 균형이 조화를 이룬 생산적인 의회를 구현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은평구의회가 한 단계 더 높게 비상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참여와 조언을 주시기를 당부 드리며, 은평의 새로운 비전과 미래의 희망을 만들어 가는 무자년 새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자년(戊子年)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만복이 함께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