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경쟁력 갖춘 의회로 거듭
전문성·경쟁력 갖춘 의회로 거듭
  • 시정일보
  • 승인 2008.01.10 14:11
  • 댓글 0

이창비 광진구의장
존경하는 40만 광진구민 여러분!
대망의 무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희망을 가지고 온다는 쥐띠 해에 복많이 받으시고 더욱 행복하시길 광진구 의원 모두와 함께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 1년 동안 광진구의회는 구정현안에 대한 각종 문제점을 지적하고 효과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등 정책의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함으로써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이고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고 자부합니다.
이는 40만 구민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과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구의원 모두는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 속에 보낸 지난 1년을 토대로 올 한해도 구민을 섬기는 자세와 새로운 각오로 전문성과 경쟁력을 확보해 사사로운 개인적 판단이 아닌, 의회의 새로운 모습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추진하겠습니다.
특히, 새해에는 집행부와 긴밀한 상호보완과 협력 관계를 유지하면서도 견제와 감시·감독의 기능을 철저히 하여 행정의 효율성을 유도해 나가겠습니다.
잘한 것은 잘했다고 격려하고 칭찬하며 잘못된 것은 속히 시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집행부에서는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주시고 아울러, 의회와의 사전 조율과 조정을 통해 상생하는 운영의 묘를 살려, 지방자치의 참 뜻이 살아 숨쉴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40만 구민 여러분!
새해에도 지난해와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