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에 귀 기울이는 선진의회
구민에 귀 기울이는 선진의회
  • 시정일보
  • 승인 2008.01.10 14:11
  • 댓글 0

정찬욱 성동구의장
존경하는 34만 성동구민 여러분!
희망의 2008년 무자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과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성동구는 구민 여러분의 화합된 노력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청계천과 뚝섬 서울숲은 틀을 잡아 건강도시의 면모를 보이고 있으며, 낙후지역 발전을 위한 크고 작은 도시개발사업의 추진으로 경제적 위상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성수신도시, 왕십리뉴타운, 행당지역도시개발 등으로 비약적인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성동구가 더욱 발전하기 위해서는 뚝섬 삼표레미콘 공장이전과 용답동 중랑물재생센터 리모델링이라는 2가지 숙원사업이 있습니다. 성동구의회는 이를 위해 ‘삼표레미콘 공장이전추진특위’와 ‘중랑 물재생센터 리모델링추진특위’를 구성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새해에도 성동의 변화와 발전은 가속화 될 것입니다.
성동구의회 역시 ‘꿈의 미래도시 성동’을 만들기 위해 더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항상 구민과 함께, 구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현장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현안은 물론 주민불편사항을 해결하고 구민들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창의적이고 알찬 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소외되기 쉬운 작은 부분까지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구민모두의 피부에 와 닿는 신뢰받는 의회를 구현하겠습니다. 집행부와 효율적인 공조체제를 확립, 견제와 감시라는 기본원칙을 지키면서도 성동의 장래를 위해 추진하는 현안에 적극 협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