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비전 2010’ 선포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비전 2010’ 선포
  • 시정일보
  • 승인 2008.05.30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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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경영’ 구체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인규)은 지난 23일 구민회관에서 전 직원이 모인 가운데 공단 미래가치 실현을 위한 ‘비전 2010 선포식’을 실시했다.
이날 공단은 ‘고객과 하나 되어 행복을 추구하는 공단’으로 비전을 제시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 계획으로 △성과경영체계 확립 △생산자 향상 △고객가치 실현으로 정했다.
이인규 이사장은 “공단 설립부터 현재까지 공단의 지향점으로 삼아온 ‘최고를 지향하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라는 비전은 구체성 및 방향성이 부족하고 공단 발전 단계에 걸맞지 않아 재정립하게 된 것”이라며 새로운 비전 선포 배경을 밝혔다.
이어 “새롭게 선포된 비전 2010의 성공적인 실현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는 고객 가치경영을 기반으로 설립된 공기업 설립 목적인 공공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실현할 것”임을 강조하고 전 직원들에게 “그 동안의 낡은 틀을 벗어던지고 새롭고 창의적으로 업무를 수행해 새로운 조류에 흔들림 없는 구민의 공기업이 돼야 한다”며 전 직원의 분발을 당부했다.
吳起錫 기자 / sijung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