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와 타협으로 신뢰받는 의회 실현
대화와 타협으로 신뢰받는 의회 실현
  • 시정일보
  • 승인 2009.01.08 12:30
  • 댓글 0

이성국 양천구의장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구민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양천구의회가 주어진 소임을 훌륭히 수행할 수 있도록 애정 어린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한 해는 지역경제의 어려움 속에서 우리사회 전반적으로 다양한 변화와 사건사고로 그 어느 해 보다도 힘든 한해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능히 오늘의 어려움을 극복해 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비록 우리 앞에 넘어야 할 험난한 시련과 역경이 있더라도 이 위기를 절호의 기회로 삼는 지혜를 발휘하고 새로운 미래를 우리 손으로 개척해 나가겠다는 결연한 마음가짐과 각오로 희망찬 내일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때 우리가 꿈꾸는 살기 좋은 사회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 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양천구의회는 새해에도 ‘열린의정, 함께하는 지방자치’라는 의정목표를 갖고 모든 현안문제를 폭넓은 대화와 타협으로 의회 민주주의를 확고히 정착시켜 구민들로부터 진정한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양천구의회 의원 일동은 언제나 구민의 편에 서서 구민과 함께하고, 구민의 작은 소리도 소중히 여겨 민의가 최대한 반영되는 민주의정 구현에 지혜를 모으고 직접 발로 뛰는 모습을 보여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2009년 기축년(己丑年) 에는 부지런한 소를 닮아 부단히 노력하여 원하시는 모든 것을 성취하시고 구민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구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