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회복 중점 ‘함께하는 의회’ 건설
경제회복 중점 ‘함께하는 의회’ 건설
  • 시정일보
  • 승인 2009.01.08 12:31
  • 댓글 0

박준식 금천구의장
존경하는 30만 금천구민 여러분!
희망찬 기축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구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한해는 구민 여러분의 힘과 마음을 합해 금천구 종합청사 개청 등 금천의 자긍심을 한껏 드높인 해 였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어려워진 경제여건으로 올해에는 우리 구민 모두가 힘을 합쳐 다시 출발하고 허리띠를 졸라 매고 힘을 모아야 합니다.
이에 우리 의회는 더욱 성숙된 구민의식과 자치역량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주안점을 두어, 희망찬 금천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 갈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 나가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여론수렴과 민생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과 함께하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금천구가 지향하는 눈부신 금천 건설을 위해 의원 모두가 합심 노력해 구정을 견제 하면서 구민 복지증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피는 한편, 대안 제시에도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이러한 우리의 의정운영 방향과 그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서는 구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 그리고 구민들의 자긍심과 화합이 필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새해에도 금천구의회가 구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역할을 다 할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상서로운 기운과 희망의 서광이 우리 금천구를 비추고 있습니다. 대망의 금천 발전과 금천구의 새역사를 창조해 나가자는 말씀을 드리면서 새해 첫 인사를 드립니다.
구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