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국 양천구의장/ 바른 비판과 대안제시로 사랑받는 정론지 되길
이성국 양천구의장/ 바른 비판과 대안제시로 사랑받는 정론지 되길
  • 시정일보
  • 승인 2009.05.21 14:18
  • 댓글 0


지역주민의 알권리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시정신문의 창간 21주년을 양천구의회 의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그간 지역주민들에게 양질의 정보제공을 위해 애쓰신 주동담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시다시피 지역신문은 지역의 다양한 정보와 주민의 여론을 전달하고 지역공동체 연결망을 형성해 주민 스스로가 지방정치와 행정에 참여하는 진정한 의미의 풀뿌리 민주주의를 정착시키는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으며, 지역에서 일어나는 각종 생활정보 등의 소식을 전하는 매체로서 지방자치시대에 지역언론의 중요성은 매우 크다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시정신문은 그동안 우리 지역민들에게 지역의 문화와 생활·정치·경제·환경 등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정보를 신속·정확히 제공함으로써 지역신문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데 중심적 역할을 훌륭히 해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시정신문이 올바른 비판으로 주민의 눈과 귀가 되어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주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지역언론의 정론지로 역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매체로, 신뢰받는 언론으로,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받는 정론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해 마지않습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시정신문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시정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