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공단임원, 고객만족 ‘현장 속으로’
중구공단임원, 고객만족 ‘현장 속으로’
  • 방용식 기자
  • 승인 2009.09.09 10:56
  • 댓글 0

이사장‧본부장 손기정센터 등서 고객안내 등 활동
▲ 이재만 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사진 오른쪽>이 지난 2일 충무아트홀 등을 찾아 내방고객을 안내하는 등 현장체험활동을 하고 있다.

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재만)은 고객만족을 위한 현장의 역량강화를 위해 이재만 이사장 등 임원진이 산하기구에서 고객안내를 맡는 등 현장체험 활동을 벌였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이재만 이사장은 지난 2일 손기정문화체육센터와 충무아트홀, 윤승호 본부장은 3일 초동공영‧당사거리 공영주차장과 회현체육센터를 찾아 각각 하루 일정으로 회원 및 고객안내 인사를 했다. 또 사업장 현장근무자와 함께 시설관리 및 요금수납‧신청접수 등을 체험했다.

이번 임원진의 체험은 현장에서의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은 물론 현장실정에 맞는 행정지원 및 지휘감독으로 효율성을 제고하는 한편 서로 화합하는 조직풍토를 조성하고, 경영합리화와 리더십을 통한 책임경영체제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한편 공단이 운영하는 구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15일까지 도서관 또는 독서와 관련, 사진공모전과 에세이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희망자는 도서관 1층 데스크로 방문하거나 이메일(junggulib@e-junggu.seoul.or.kr)로 접수하면 되고,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입상자를 발표하며 중구시설관리공단 소식지 <소나무와 단비>에 수록된다. 문의 전화: 2235-6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