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고객만족 JUMP UP!
2010! 고객만족 JUMP UP!
  • 송이헌 기자
  • 승인 2010.04.28 1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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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구공단, 고객만족운동 전개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윤한식)은 전사적인 고객만족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활성화를 위해 2010년을 ‘고객만족 JUMP UP!’의 해로 정하고, '‘고객만족 JUMP UP!’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공단은 지난 2005년도부터 고객만족운동을 꾸준히 전개해 고객만족도점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창출한 바 있다. 특히 올해는 고객만족도 점수 85점 달성으로 설정하고, ‘고객만족 JUMP UP’을 위한, CS역량강화, 서비스고급화, 감성마케팅 3단계를 전략적으로 추진한다.

먼저 CS역량강화를 위해 고객감동 3UP운동, 고객만족향상교육, CS사내강사육성을 실천한다. 공단에 따르면, 고객감동 3UP운동에서 ‘3U’P은 Mind Up, Service Up, Happy Up으로, 고객만족마인드제고와 서비스 향상으로 고객에게 더 큰 행복을 제공하자는 CS운동이다.

또한 공단은 5월을 고객감사의 달로 지정하고, 고객감사이벤트를 개최한다. ‘도전!골든벨Seven!’, ‘달콤한 만남 One Sweet DAY!’ 등 다양한 감동서비스를 실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