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도시시설관리공단, 고객 불만제로 실천
동작구도시시설관리공단이 ‘고객과 함께 하는 안전점검’을 실시, 고객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공단으로 거듭난다. 동작구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이기)은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시설을 점검하고 개선사항을 마련하는 ‘고객과 함께 하는 안전점검’을 실시, 고객 우선의 시설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단은 지난 4월 한 달 동안 5개 체육시설, 동적휴양소, 국주도서관 등 공단시설물을 대상으로 사업장별 3~5명씩 고객점검단을 위촉하고 △고객응대사항 △시설환경 및 안전관리사항 △수검태도 등을 평가점검표에 따라 자율 점검했다.
공단은 점검결과 고객휴게실 바닥 개선, 센터 내 벽면 도색 등 총 12건의 개선사항을 도출하고 시설 운영에 반영했다.
공단 관계자는 “고객의 눈높이에 근접하는 맞춤식 시설관리로 ‘고객불만 제로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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