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은성 안성시장 "시민중심·경제중심 ‘뉴 안성맞춤’ 건설"
황은성 안성시장 "시민중심·경제중심 ‘뉴 안성맞춤’ 건설"
  • 신철웅 기자
  • 승인 2010.07.01 14:14
  • 댓글 0

▲ 황은성 안성시장


존경하는 안성시민 여러분!
저는 앞으로 여러분의 근심을 희망으로, 우리의 바람을 현실로 만들어가기 위한 일들을 하나하나 실행에 옮겨 나갈 것입니다. 과거의 일은 오직 미래 발전을 위한 거울로 삼고, 앞만 보고 달려가겠습니다. 안성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간다는 각오로 일하겠습니다.
저는 이 자리에서 앞으로 임기 4년 동안의 시정방향을 말씀드리고,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력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지역경제 살리기에 총력을 다하겠습니다. 능동적인 교육시책으로 안성의 인재를 양성하겠습니다. 더불어 사는 훈훈한 안성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일상에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지역주민 소득창출을 위한 관광산업 육성에도 힘쓰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저는 시민 여러분과 모든 것을 공유하고 함께 호흡하겠습니다. 안성의 미래를 걱정하는 각계각층의 의견이 실제로 검토되고 반영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시민에게 공개하고, 동의를 얻는 일에 소홀하지 않겠습니다.
저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시민 모두가 마음 놓고 일할 수 있고 우리의 아이들이 사회적 관심과 공공의 보호 속에서 안전하게 잘 자랄 수 있는 도시, 일상 어디서나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도시, 그래서 시민이 행복한 도시로 거듭나는 것이 제가 꿈꾸는 안성의 미래입니다. 미래는 꿈꾸는 자의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900여 공직자 모두는 새로운 각오로 꿈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다가설 것입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가 제 개인만의 자리가 아니라 안성시민 한분 한분의 마음을 엮어 안성의 발전을 약속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시민과 공무원이 하나 되어 시민중심, 경제중심으로 다시 뛰는 New 안성맞춤 시대를 열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