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학 양천구청장 "사랑으로 웃음짓는 행복도시 양천 건설"
이제학 양천구청장 "사랑으로 웃음짓는 행복도시 양천 건설"
  • 정칠석 기자
  • 승인 2010.07.01 14:26
  • 댓글 0

▲ 이제학 양천구청장

존경하는 양천구민 여러분!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그리고 어렵게 함께 해 주신 어르신, 장애인, 청소년여러분!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이 영광스러운 자리에 모시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우리 양천구민은 새로운 변화를 선택하셨습니다. 일방독주로 흐르던 부패한 지방정부를 변화시키고, 깨끗한 행정을 펼쳐 양천구민의 자존심을 회복해 달라는 간곡한 당부였습니다. 또한, 누구나 소외됨이 없이 서로 이웃을 보듬으며 행복한 ‘사람중심의 양천구’로 만들어 달라는 소명도 함께 부여해 주신 것입니다.
우리는 희망과 미래를 향해 쉼 없이 달려가야 합니다. 50만 구민모두가 ‘행복한 양천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넘어야 할 과제가 많이 있습니다.
과거와 같이 위로부터의 변화는 실패할 수밖에 없기에 아래로부터의 변화가 요구되고 실천이 필요합니다. 구청장이라고 해서 독단으로 판단하지 않겠습니다.
항상 구민과 대화하고 소통하며 양천의 발전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할 때면, 구민여러분을 언제든지 찾아뵙고 여쭙겠습니다.
제게 부여하신 구청장의 책무를 다하여 깨끗하고 정직하고, 50만 양천구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특히 오늘 이 자리는 양천구가 미래를 향해 나가는 첫 출발점으로 그 의미가 새롭고 각별합니다. ‘사람들과 어울림이 있는 사회’,‘마음으로 하는 행정’,‘사랑으로 웃음 짓는 행복도시 양천’은 저의 소중한 꿈이자 희망입니다. 구민 모두가 양천구에 산 다는 것이 정말 자랑스럽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우리 다함께 정진해 나갑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