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일주일에 한 번 ‘구민과 대화’ 열린 구정"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일주일에 한 번 ‘구민과 대화’ 열린 구정"
  • 오기석 기자
  • 승인 2010.07.01 14:39
  • 댓글 0

▲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저는 오늘 동대문구 발전을 향한 구민 여러분의 욕구와 기대를 한 몸에 안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면서 민선5기 동대문구청장 임기 4년의 힘찬 출발을 내딛고자 합니다.
민선2기에 이어 민선5기 동대문구의 행정을 저에게 맡겨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우리 구가 ‘경쟁력 있는 동부서울의 중심도시로 건설해 살기 좋은 교육, 복지, 주거 특구도시로 조성’하고자 하는 저의 선거공약을 반듯하고 당당하게 이행하고 당면한 지역현안과 지역발전에 따른 구민들의 애로사항 및 권익보호에 앞장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우리 동대문구는 청량리 역세권을 중심으로 한 변화와 발전이 집중돼 있고, 동부 서울 발전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향후 4년은 동대문구의 미래가 걸린 중요한 시기입니다. 저는 구민여러분과 함께 지난날 시의원과 구청장으로서의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구정을 역동적으로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친절과 청렴을 민선5기 구정의 기본목표로 삼아 구민을 주인으로 모시는 자세로 구민에게 가까이 다가가 구민과 소통하는 열린 행정을 적극 펼쳐나가겠습니다. 소통과 참여를 통해 주민과 행정이 서로 신뢰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일주일에 하루를 ‘구민과의 대화의 날’로 정해 주민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구정에 반영하도록 할 것입니다
동대문구의 진정한 발전의 원동력은 너와 내가 아니라 우리입니다. 우리 모두 화합하고 단결해 신명나고 살맛나는 동대문구의 미래 건설을 위해 함께 매진해 나아갈 것을 당부드립니다. 우리구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지속적인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구민 모두에게 항상 행운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