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도시관리공단 거주자우선주차 OK
서대문도시관리공단 거주자우선주차 OK
  • 문명혜 기자
  • 승인 2010.08.19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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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A/S센터 운영, 이용 어려움 전화 한통화로 해결
▲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주차A/S센터 직원들이 거주자우선주차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상담 접수하고 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호섭)에서 운영하는 주차사업팀이 거주자우선주차제를 이용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단은 2004년부터 주차A/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곳에 근무하는 직원은 구민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24시간 구민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다.

구민의 불편함이 발생했을 경우 바로 현장으로 출동해 어려움을 해결하고 현장출동 시부터 완료시까지 실시간 안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차A/S센터의 주 업무는 부정주차 단속, 부정주차 예약단속 서비스 등으로 2004년부터 2009년까지 6년동안 7만2270건의 불편사항을 해결했다.

주차A/S센터 불편사항 접수는 360-8550, 010-9299-2813번으로 전화하면 주차단속 직원이 현장으로 출동해 불편사항을 처리해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