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고객서비스헌장 발족
세종문화회관, 고객서비스헌장 발족
  • 시정일보
  • 승인 2004.09.24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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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각오·새로운 다짐·새로운 도약 슬로건 걸어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용진)은 지난 16일 새로운 각오, 새로운 다짐, 새로운 도약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임직원 및 예술단체 단원들, 용역 및 임대업체 종사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 및 자정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세종문화회관은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예술 공간, 최적의 시설을 갖춘 문화 공간, 수준 높은 작품을 제공하는 공연기관 △고객을 대할 때 가족처럼 친절하고 성심껏 맞이하는 고객감동 경영 구현 △고객에게 약속한 서비스의 이행기준을 성실히 실천하고 고객에게 불편하거나 부당하게 처리했을 때 신속한 시정과 적정한 보상 △고객에게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 공개 등 4가지 큰 맥락을 골자로 한 고객서비스 헌장을 제정·공표하고 고객 서비스만족팀(CSS팀)을 발족했다.
고객 서비스만족팀은 시설, 청소, 안내, 경비, 주차, 티켓관리 등 각 부서의 핵심인원으로 구성됐으며 관객들의 눈과 귀의 역할을 수행해 지적사항이 발생하면 즉시 대처하는 시정의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세종문화회관은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모니터와 자체점검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만족 경영에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