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인의 사주路
이규인의 사주路
  • 시정일보
  • 승인 2012.01.03 09:37
  • 댓글 0

壬辰年의 띠별 운세

[시정일보] 辰의 기운

알맞은 성장과 확장을 좋아하는 덜 거만한 용의 유형이다. 행운과 복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이해에는 결혼·출산과 새로운 사업의 시작에 경사스런 해이지만 재앙도 있을 수 있다. 놀라운 사건들과 격렬한 자연현상이 많이 기록되는 해이기도 할 것을 예상한다.  

쥐띠에게는 아주 좋은 한해이다.
자기의 영역에 대해 인정받고 영역이 넓어지나 경쟁자의 음해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 해이기도 하다. 청춘남녀의 애정 운으로는 아주 밝은 해이다. 재정적 이득을 본다거나 승진을 하는 등 아주 부드러운 시기이며 이해에는 업적에 대해 인정을 받는 해이다. 

 

소띠에게는 변화무상하게 많이 움직여야 하는 해이다.
바라는 만큼 빨리 진행되지는 않지만 많은 시행착오 끝에 서서히 움직여지는 해이다. 도움이 되는 영향력 있는 인연을 만나게 되더라도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성과는 기대치에 미치지 못한다. 

  

호랑이띠에게는 별로 좋을 것이 없는 해.
우선 재물적으로 어려운 해이기도 하며 타인의 영향으로 횡재성 있는 투자를 할 수도 있으며 사랑하는 이와는 이별을 한다든가, 동업자와의 관계가 불미한 운도 예고된다. 모든 일들이 본인에게 유리하게 움직인다 해도 적응하기 쉽지 않을 것이다.

 

토끼띠 집안은 화평해지고 사업은 바빠지는 해이다.
이런저런 금전적인 일에는 적당한 때. 경쟁자도 나의 편이 될 수 있고 이득이 손실보다 많을 것이기 때문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지도 모른다.

  

용띠 용이 항해를 하기 가장 좋은 해이다.
어떤 일이든지 자기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친화력 있는 해이다. 저축이 많아지고 일에는 인정을 받거나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바쁘고 활기찬 해이고 맡은 일을 쉽게 성공할 수 있다.

 

뱀띠에게는 베풀어야할 입장이며,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한 해이다. 사업이나 하는 일에는 큰 수확을 기대하기 보다는 안정적인 자세로 일의 진행을 시켜나가는 해이다. 비난과 시기와 질투가 많으며 주변 사람을 조심해야 하며 여름이 지나고 가을 계절이 오면서 좋은 소식이 전해질 것이다. 지출보다는 근검절약의 시기이다.

 

말띠 복잡한 해이기도 하다. 주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인내심을 시험하는 해이며 마음의 안정과 평온함을 유지해야 건강을 해치지 않는다. 생각한 것보다 손해를 크게 보지 않으려면 인생의 밝은 면을 보도록 노력하는 해이다.

 

양띠 귀인이 나타나는 운이며, 인생에 있어 반전이 있을 수 있는 해이다. 약간은 흥분되어 있는 해. 이익도 있을 수 있으나 분쟁도 있으며 큰 재난은 겪지 않는다. 용감히 고난을 이겨나갈 수 있는 해이다.

 

 

원숭이띠의 운은 지식이나 기술적인 일로 투자하기도 하는 해이지만 즉시 실현되는 것은 아니다. 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자신의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서 저축한 돈을 소비 할 수도 있다. 주위사람에게 경계하며 배려하고 베푸는 시기이다. 요행을 바라지 않는 한해.

  

닭띠는 유익하고 번창하는 해이다.
맡은 바 일에서 성공의 햇살이 비치고 안정적 위치를 기반으로 운명을 형성할 힘을 얻게 되는 해. 가정과 건강도 별탈이 없으나 긴장으로 피곤하게 되는 해이다. 미혼남녀는 애정운이 좋으며 가정에 출산이나 결혼이 있다.

  

개띠에게는 이전에 쌓아올렸던 것을 잘 유지하는 한해이다.
자신의 이전 지위를 유지하는데 노력을 해야 하고 경쟁상대와 부딪힐 수 있다. 독자적으로 추진하기 보다는 다른 사람과 제휴해야 하는 시기이다. 사랑에 대한 실망이 있을 수 있고 접촉성 질병에 조심해야 하는 해이다.

  

돼지띠는 원만한 해이다. 아랫사람에게는 존경과 인정을 윗사람에게는 기쁨을 주는 해. 함께 일하는 이와의 인정과 존경을 받는 해. 가정생활은 원만하나 건강상의 문제나 재산의 손실에 조심해야 하는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