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재산 모으는 재주 탁월…4월ㆍ8월 조심
쥐띠, 재산 모으는 재주 탁월…4월ㆍ8월 조심
  • 시정일보
  • 승인 2012.01.12 15:31
  • 댓글 0

이규인의 사주路 / 쥐띠 生에 관하여

[시정일보] 쥐띠 생은 갑자, 병자, 무자, 경자, 임자 생 이다.

거의 비슷하게 살아간다. 총명하고 지혜가 많고 한 가지 들으면 열을 깨닫고 먼저는 힘드나 나중 편하고 막힘이 많은 것을 탓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건강이 문제가 생긴다.

쥐띠 생 남녀 모두 사회활동을 해야 좋다. 재산을 모으는 소질이 있으며 노력하면 상당한 재산을 모으기도 한다. 본인의 직업 외에 다른 부업을 하면 재미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자칫 유흥에 빠질 수도 있음을 조심하라.

쥐띠 생에게 삼재기간은 호랑이, 말, 개띠 해까지다. 꼭 삼재가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대개는 흉하다. 이 기간은 확장, 이전, 변동만 조심하며 휴식의 기간쯤으로 생각한다면 좋을 듯하다.

1년 중에 4월과 8월엔 좋지 않은 달이다. 매사 조심과 주의해야 하는 것이 해결책이다.

쥐띠와의 인연 있는 띠는 소띠, 용띠, 원숭이 띠다. 쥐띠 생이 배경이 필요할 때는 양띠를 이용하라. 양띠는 항상 시비를 걸어오고 처가나 시댁 식구 중에 나를 헐뜯는 자는 양띠 생이다. 쥐띠 생이 원숭이띠를 만나면 고분고분 서로 이해를 잘 하고 잘 따른다.

쥐띠에 해당하는 학생은 남서쪽으로 향해 책상을 두고 공부하면 우등생이 되고 북동쪽으로 책상을 두면 열등생이 된다. 쥐띠생의 출입문과 사업체 문을 서남쪽으로 내면 좋다. 그 방향과 합이 되어 재물이 따른다.

쥐띠 생이 타인의 도움이 필요할 땐 닭띠 생을 선택하면 닭띠 생은 궂은 일을 처리해 주는 능력이 있다. 쥐띠에게는 닭띠 생이 애정을 표시한다. 쥐띠 생이 개띠 생과 결혼하면 처가 덕을 보고 여자는 시댁 덕을 본다. 개띠 연인을 만날 경우에 많은 도움을 받는다. 쥐띠 생 여자가 쥐띠 생 남편을 두면 이별, 별거 등 부부 운이 불미하기도 하며 종교에 심취해 지기도 한다.

쥐띠 생이 쥐띠 자녀를 두면 가난한 집안 일 때 가운이 일어나 발복하며 쥐띠 생의 사업가가 사업부진일 때 쥐띠 생과 의논하여 그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순조롭게 진행된다.

쥐띠 생이 소띠 생을 부하직원으로 선택하면 믿을 수 있고 자금능력도 있다.

쥐띠 생이 북동쪽으로 머리를 두고 자면 사업이 잘 된다. 미혼 남·녀 쥐띠 생은 북동쪽으로 머리를 두고 자면 좋은 혼처가 생기고 기혼자인 쥐띠가 돼지띠와 사랑을 하면 비밀이 탄로가 나서 망신을 당한다. 방을 선택할 때도 마찬가지다. 시험을 두고 있는 쥐띠 생은 북동쪽에 머리를 두고 공부를 하면 합격률이 높다.

쥐띠 생이 어려운 일이 있을 시, 호랑이띠에게 부탁을 하면 좋다. 쥐띠 생이 호랑이 띠 자식을 두면 훗날 집안을 부흥시킨다. 쥐띠 생의 토끼띠 자식은 효자이다. 쥐띠생과 토끼띠는 원한을 맺지 마라. 보복이 몇 배로 되어 돌아온다. 쥐띠에게는 용띠 자녀는 장남역할을 한다. 쥐띠에게 용띠는 중간 가교역할을 해 주기 때문에 화해의 신이며, 일을 해결해 주기 때문이다.

쥐띠 생의 축 월의 운세(양력 1월7일~2월3일까지)

중요한 시기로써 매사 계획대로 될 수 있으며 신규사업, 문서계약, 부동산 매매 운, 학생은 진학이나 공부가 잘 되며 합격의 영광이 있게 된다. 노부모가 계신 분은 부모 우환이 예고되니 즐거운 가운데 근심이 생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