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공단, 고객불만제로 심의위원회 운영
강동구공단, 고객불만제로 심의위원회 운영
  • 송이헌
  • 승인 2012.03.06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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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일보] 강동구도시관리공단(본부장 박덕수)은 고객의 불만사항을 고객중심에서 합리적으로 해결하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고객 불만제로심의위원회를 상설 운영한다.

‘고객 불만제로심의위원회’는 주차분야와 관련, 고객의 불만사항과 이의신청 등에 대한 심의원원회로, 고객중심에서 민원업무를 공정하게 처리하게 된다. 또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발전방안에 대한 연구와 법령개정과 관련된 구민들의 의견 등을 도출해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하고, 행정적 및 구조적 모순점 등을 파악, 업무처리 과정에서 발생되는 문제점을 개선해 업무에 반영할 계획이다.

심의대상은 주차사업 분야의 주요민원으로 주차구획의 신설과 삭선, 부정주차에 대한 이의신청, 미납요금ㆍ가산금부과, 보험사고 등이며, 주차사업팀 팀장을 위원장으로 강동구청 공무원, 시설ㆍ전기ㆍ보험 등 민원담당자 7명으로 구성된다.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428-171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