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수 동작구공단 이사장 ‘소통·공감 투어’ 실시
최영수 동작구공단 이사장 ‘소통·공감 투어’ 실시
  • 이상민
  • 승인 2012.07.25 16:46
  • 댓글 0

공단 운영 4개 체육센터 방문, 100여명의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 경청

[시정일보] 최영수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공감하는 고객감동서비스를 실천하고자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공단이 운영하는 체육센터에서 ‘체육시설 소통·공감투어’를 실시했다.

최영수 이사장은 이번 투어기간 동안 4개 체육센터 100여명의 고객들과의 대화를 통해 공단 주요 업무 진행사항과 시설개선사항 등을 설명하고, 이용 회원들의 체육시설 이용 시 불편사항과 공단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등을 청취했다.

또 부가세 환급과 문화이벤트 등의 고객감동서비스 추진사항과 상반기 시설개선사항, 하반기 예정사항 등에 관한 업무보고를 통해 고객들은 공단 경영 전반에 대한 추진경과와 성과를 이해할 수 있었으며, 궁금한 점이나 향후 계획에 대한 자유 질의시간도 가졌다.

특히 최영수 이사장은 고객들로부터 시설을 이용하며 개선됐으면 하는 점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며 신속한 시정조치와 해결을 약속해 고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사당문화회관의 한 회원은 “일방적으로 단절된 행정이 아닌, 공단 이사장과 함께 직접 궁금한 점과 개선 요구사항에 관해 진솔하게 대화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신선했다. 앞으로도 이런 시간을 많이 가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