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공동체 화합 ‘활기찬 노원’건설
지역공동체 화합 ‘활기찬 노원’건설
  • 시정일보
  • 승인 2005.01.06 14:31
  • 댓글 0

이한선 노원구의장


존경하는 노원구민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갑신년 한 해를 보내고 우리의 결의를 새롭게 할 희망찬 을유년 새해를 맞이 하였습니다.
먼저 노원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고유가와 높은 실업률로 인한 서민경제의 어려움로 인하여 구민여러분 역시 가정과 직장에서 힘든 한 해가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우리구 의회는 이러한 어려움속에서도 우리구 의회는 두차례 정례회를 비롯하여 6회의 임시회를 통하여, 예산안 심의,행정사무감사와 구정질의를 함으로써, 구의회가 그 역할을 충실하려고 노력 하였습니다.
그리고 구민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문화적 욕구가 충족되게 함으로서 삶의질을 향상시키는데도 노력을 하였습니다.
새해에는 우리 경제가 다시 살아나 실업자가 크게 즐고 살기좋고 넉넉한 살림리 되시길 기원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 노원구의회 24명 의원 모두는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하는 의원상을 정립해 나갈 것이며, 구정운영의 기본정책과 집행과정을 면밀히 감시?감독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지역의 다양한 의사를 신속히 반영하므로서 의정활동의 성과를 극대화 하는데에도 최선을 다 할것입니다.
존경하는 노원구민여러분!
이제 우리는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여습니다.
새해를 구민여러분 곁에서 구민여러분과 함께 함으로써 지역공동체의 화합과 활기찬 노원건설을 위하여 후회 없는 한 해를 다 함께 만들어 갑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