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공단 초일류 공기업 새해 새 각오
영등포구공단 초일류 공기업 새해 새 각오
  • 정칠석
  • 승인 2012.12.27 13:48
  • 댓글 0

2013년 경영전략 수립 워크숍ㆍ창의개발 보고대회

▲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배기한)은 지난 17일 대림정보문화도서관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13년도 경영전략 수립 워크숍 및 창의개발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시정일보]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배기한)은 지난 17일 대림정보문화도서관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13년도 경영전략 수립 워크숍 및 창의개발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은 한 해의 업무성과를 분석하고 미흡했던 분야를 되짚어보는 한편, “초일류를 지향하는 고객 중심의 공기업”이라는 공단 비전 달성을 위해 경영전략 체계를 보완·정비하여 장단기 경영목표를 새롭게 설정하고 차기년도 핵심사업을 선정하여 초일류 공기업 달성을 위해 한 단계 도약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기한 이사장 직무대행은 각 선정된 핵심사업들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선정된 핵심과제들은 우리 공단이 나아가야 할 기초적인 발판이 될 것이므로 각 사업과 그 피드백이 원만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오늘 워크숍이 공단 경영 가치 창출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했는가를 되새겨 보는 중간 점검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를 계기로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꾸준히 정진하여 초일류 공기업 건설에 박차를 가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2012년 한해 효율적 시설관리와 구민 복리증진을 위해 추진한 창의경영 우수사례 보고대회를 병행 실시하여 창의적 조직문화 구축 및 전 직원의 역량강화를 도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