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공교육발전 ‘삼각편대’
금천구 공교육발전 ‘삼각편대’
  • 이윤미
  • 승인 2013.02.01 09:54
  • 댓글 0

교육연구정보원ㆍ청소년리더십센터와 업무협약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지난 25일 11시 신흥초등학교에서 서울특별시교육연구정보원(원장 황선준),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대표 김경섭)와 공교육 발전 업무 엽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차성수 금천구청장(가운데)이 협약서에 사인하는 장면.

[시정일보]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지난 25일 오전 11시 서울신흥초등학교 4층 영어전용교실에서 서울특별시교육연구정보원(원장 황선준),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대표 김경섭)와 관내 공교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금천구와 서울특별시교육연구정보원,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의 협약으로 구의 교육과 지역발전을 위한 인적ㆍ물적 자원을 적극 지원해 지역 인재를 양성할 협력 기반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이에 앞서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신흥초등학교에서 신흥초등학교 주관의 지역 내 교사 및 학부모를 위한 교육 1기가 진행됐으며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교육 2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협약기관과 상호공조해 금천구의 학교와 지역주민을 위한 교육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변화를 일궈내 지역의 발전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협약서는 금천구와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는 구에 위치한 학교의 교사ㆍ학생ㆍ학부모 및 지역주민을 위한 교육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ㆍ지원하고, 서울특별시교육연구정보원은 이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을 자료화하여 적극 홍보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