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여름방학 영어완전정복
종로구, 여름방학 영어완전정복
  • 윤종철
  • 승인 2013.06.12 13:10
  • 댓글 0

19일까지 영어캠프 참가자 140명 모집

▲ 지난해 실시됐던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 '종로구청-상명대학교 영어캠프' 개강식
[시정일보] 종로구(구청장 김영종)가 글로벌 인재양성의 일환으로 6월10일부터 19일까지 초등학교 해외연수 대체형 영어캠프인 ‘종로구-상명대학교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140명을 모집한다.

이 캠프는 종로구에 주소를 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기간인 오는 7월22일부터 8월17일까지 4주간 주3회(월·수·금/화·목·금) 1일 7교시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어캠프는 △레벨테스트를 통한 맞춤형 수업 △퀴즈, 게임, 스포츠 등의 특별 활동을 통한 다양하고 생생한 체험 학습 △미국 교과서의 선별도입 △인지사고 학습법(Cognitive Method)등에 근거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한 각 프로그램은 학습만족도 제고와 효율적인 수업을 위해 원어민 강사, 이중언어 강사, 멘토 강사가 배치된 전문 담임제로 운영될 방침이다.

참가비용은 점심식사와 통학버스 비용이 포함된 80만원으로 종로구가 비용의 50%인 40만원(다자녀인 경우 50만원)을 지원하고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와 한부모가정 자녀는 캠프비용의 전액을 지원한다.

참가 신청은 종로구 홈페이지(http://www.jongno.go.kr)에서 가능하며, 선정된 참가자는 오는 24일 종로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종로구 교육체육과(2148-1985)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이번 캠프가 학생들에게는 저비용으로 고품질의 영어교육을 제공하고, 학부모에게는 사교육비 절감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알찬 내용으로 캠프를 준비해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