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콰도르 공공보건부 차관, 동대문구 방문
에콰도르 공공보건부 차관, 동대문구 방문
  • 오기석
  • 승인 2013.11.08 10:41
  • 댓글 0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오른쪽)과 우고 미겔 말로 세라노(Hugo Miguel Malo Serrano) 에콰도르 공공보건부 차관이 동대문구청 5층 구청장 집무실에서 반갑게 악수하고 있다.

[시정일보]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7일 오전 10시 우고 미겔 말로 세라노(Hugo Miguel Malo Serrano) 에콰도르 공공보건부 차관이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예방했다고 밝혔다.

이날 2013년 한-중남미 고위급 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우고 미겔 말로 세라노(Hugo Miguel Malo Serrano) 에콰도르 공공보건부 차관을 비롯한 클라우디오 갈라르사 말도나도 (Claudio Galarza Maldonado) 에콰도르 의약품구매공사 사장, 에콰도르 대사 등 일행은 동대문구청을 방문해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예방했다.

또한 동대문보건소 4층 보건교육실에서 동대문구의 보건사업 운영 현황을 설명을 청취한 에콰도르 공공보건부 차관 일행은 동대문구보건소의 내과, 구강보건실 등 보건소 1~4층 각실과 과별 시설을 견학했다. 

 자리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선진화된 한국의 의료시설을 마음껏 견학하시고 상호간의 원만한 교류가 이뤼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우고 미겔 말로 세라노(Hugo Miguel Malo Serrano) 에콰도르 공공보건부 차관은 “동대문구보건소를 돌아보니 동대문구 주민들은 대단히 행복하다는 생각이 든다.”며 “모두가 유덕열 구청장님을 비롯한 보건소장님의 노력에 힘입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