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화영 영등포구의회의원,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김화영 영등포구의회의원,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 정칠석
  • 승인 2013.11.20 00:20
  • 댓글 0

-공약 이행분야 우수상 수상 영예-

 

▲ 김화영 영등포구의회 의원(신길4,5,7동)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한‘201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공약 이행분야 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 김화영 영등포구의회 의원(신길4,5,7동)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한‘201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공약 이행분야 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10년 6.2 지방선거를 통해 선출된 김화영 의원은 제6대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전반기)을 역임하고 행정위원회 부위원장(후반기)으로 재직하고 있다.

김 의원은 그간 청년인턴제 운영, 기업지원 및 육성을 골자로 하는 조례를 제정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펼쳐왔을 뿐만 아니라 CCTV 증설, 어린이 보호구역 개선 등 구민 생활환경 개선에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온 가운데 특히 인근 병원 실내에서 어르신 예방접종 실시, 신길5동 주민센터 내 태양광 발전설비 설치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김화영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의정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는 구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남은 임기 동안에도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2012년도 시민일보 선정 제10회 의정·행정대상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