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해 식 강동구청장 / ‘자족가능 행복도시 강동’ 실현 위해 전진
이 해 식 강동구청장 / ‘자족가능 행복도시 강동’ 실현 위해 전진
  • 시정일보
  • 승인 2014.06.12 16:29
  • 댓글 0

[시정일보]먼저 과분한 사랑을 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구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서울에서 유일한 3연임 구청장으로 당선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더 잘 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말이 아닌 일로써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민선5기를 이제 마무리하고 민선6기의 새로운 닻을 올리는 시점입니다.

구민 앞에서 드린 약속들을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사람이 아름다운 강동’이라는 구정목표 아래 ‘지속가능한 행복도시’를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민심을 헤아려 낮은 자세,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구정을 더욱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자족도시 강동을 위한 ‘힘찬 약속 BIG5’ 구민의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좋은 약속 GOOD5’ 공약 속에 앞으로의 민선6기 핵심 정책을 담았습니다.

이와 함께, 강동구 발전 전략의 핵심 목표인 ‘지속가능 행복도시 강동’ 실현을 위한 약속들도 역점적으로 추진됩니다.

공약 이행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던 저력을 바탕으로 이러한 사업들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천천히 서두르라’는 말처럼 ‘천천히, 꼼꼼하게, 그러나 때를 놓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 하는 모습으로 약속과 책임행정 실현에 노력하겠습니다.

저 자신부터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고 민선6기를 변화와 발전의 전환점으로 삼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구청장의 소임을 맡겨 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구정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늘 성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