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원 오 성동구청장 / 구민의 삶에 힘이 되는 구청장으로 전력
정 원 오 성동구청장 / 구민의 삶에 힘이 되는 구청장으로 전력
  • 시정일보
  • 승인 2014.06.12 17:09
  • 댓글 0

[시정일보]성동구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저를 믿고 기회를 주신 성동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승리는 안전한 사회를 바라고 최소한의 상식과 도덕이 통하는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는 성동가족의 준엄한 심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저에 주신 성원이 겸손히 열정을 다하라는 구민 여러분의 간절한 바람이라는 사실을 기억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말씀드렸듯이 늘 곁에서 힘이 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힘없고, 빽없고, 돈없는 분들의 힘과 빽이 되고, 구민전체가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열정과 성심을 다하겠습니다.
성동가족이 선택하신 성동의 미래를 만들고자 열심히 듣고, 열심히 일하는 성동가족이 자랑할 수 있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4년간 신성장동력인 성수동을 전략적으로 지원하고 민간부문, 공공부문, 사회적 경제 부문을 적극적으로 육성해 4년간 신규일자리를 2만개 만들겠습니다.

또한 인문계고교 2개교를 신설하고 명문학군을 육성하는 등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 교육특구를 설치하겠습니다.

취임 첫 업무를 성동구 관내 모든 체육시설, 교육시설, 버스, 공공기관 등의 대대적인 정밀안전진단을 실시해 안전한 성동만들기 프로젝트 시작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들과의 약속은 꼭 지킬 것입니다.
제게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들의 무한한 사랑은 정책실천으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성동가족 여러분께 다시한번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