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의회 상임위원회 구성 완료
강서구의회 상임위원회 구성 완료
  • 정칠석
  • 승인 2014.07.17 11:25
  • 댓글 0

[시정일보] 강서구의회(의장 이연구)는 7월 7일 제223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해 제7대 전반기 원 구성을 마치고 본격적인 가동 준비에 들어갔다. 지난 3일 제7대 전반기 의장으로 이연구 의원을, 부의장으로 경기문 의원을 선출한데 이어 운영위원회, 행정·재무위원회, 복지·건설위원회 등 3개 상임위원회에 배속될 20명의 의원을 선임했다.

운영위원장은 신창욱 의원을, 행정·재무위원장은 이영철 의원을, 복지·건설위원장은 황동현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특히 이번에 구성된 제7대 전반기 원 구성은 경험이 많은 다선의원들과 의욕 넘치는 초선의원들이 골고루 분포하고 있어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다양한 목소리가 공존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7대 전반기 상임위원회 명단은 다음과 같다.

운영위원회는 위원장에 신창욱 의원, 위원에는 곽판구 의원, 김병진 의원, 탁수명 의원, 심근수 의원, 김용원 의원, 정정희 의원, 김성진 의원, 조기만 의원을, 행정.재무위원회는 위원장에 이영철 의원을, 위원에는 신창욱 의원, 박상구 의원, 고재익 의원, 경기문 의원, 김용원 의원, 이의걸 의원, 정정희 의원, 강미영 의원, 김성진 의원을, 복지ㆍ건설위원회는 위원장에 황동현 의원을, 위원에는 곽판구 의원, 김병진 의원, 장상기 의원, 탁수명 의원, 공병선 의원, 심근수 의원, 김동협 의원, 조기만 의원으로 구성했다.